제 이름은 칸 (khan)입니다. 저는 테러리스트가 아닙니다

'내 이름은 칸'과 요즘 인기 있는'씨름 하자!아빠처럼 부 비 전형적인 인도 영화 시끌벅적 화려 한 춤과 노래로 하지 않는 것이 특색이 오히려 착실하게 감동적인 에피소드로이 겨 묘사 한아 스 버그 증을 받 자 칸 (khan) 계 무 슬림 성씨로 9/11 사건 연루 되 패 릉 죽였에 한단 락의'정명 시정을 구하 려 행 과정 ♡ 웃음, 쉬지 않기 때문이, 감동과 눈물이 엇 갈 려 있고보고 난 후에도 여운이 끝이 없으니, 틀림없이 감동적인 걸작임에 틀림없다!

먼저 말하고 싶다.'내 이름은 칸'의 주인공 칸 (khan)은 정말 불쌍하고 마음이 아픈 순수한 남자다.자신의 인생은 비록 모든 흠이 있지만, 노력하여 자신의 흠이 있는 꿋꿋한 힘을이 외곡된 세계에서, 사람들이 조심하지 않아 잊어버린 긍정적인 가치를 환기시킨다.비록 영화의 길이는 약 150분이지만 khan의 경력은 감동적이고 정감이 침투되여 매 순간이 이토록 다채로워 사람들을 감동시킨다.

아스퍼거증 환자에게 흔한 현실적 소통의 난제와 종교 · 인종과 정치적 대립을 자연스럽게 연결하고, 각인된 이미지, 편견과 차별의 문제를 부각시키면서'사랑'과'선함'이라는 핵심 가치를 부각시킨'내 이름은 칸'의 극본은 완성도가 높은 작품이다.재벌집 막내아들 다시보기.'플로 구조'를 보면, 개인의 정감 추구와 이런 환자의 생활 곤경을 섬세하게 그린 것이 있을 뿐만 아니라, 문화충돌로 인한 불공평한 처지도 있으며, 가족애, 사랑, 약점, 주류 폭력 등 각종 요소를 종합하여, 전면적이고 광범위하며 포괄적인 소재라고 할 수 있다.

칸 또,'내 이름은'서사에서 고도의 기승전결 칸 성장 과정에서 미국으로 이민, 마음에 드는 여자 와의 결혼을 안해 화풀이로 쫓겨나, 길을 찾아 미국 대통령 시정 오명 단락마다 점진적으로하고 자연 스럽게 리듬 또 알맞을 통제하고 게다가이 각각 다르 단락 고조기 때문에 기분은 겹겹이 쌓아 효과를 가 져 왔다.총체적으로 전반부는 고통속에 기쁨이 있고 중간에는 점차 무거워지기 시작하지만 또 슬픔속에 기쁨이 있고 한가닥 희망의 정면감이 남아있다.또한 9/11과 카트리나 재난을 다룬 뉴스 사건들과 결합되어 사실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그 속에 스며든 허구의 폭발점과 서로 부각시켜 영화 곳곳에서 눈을 뗄 수 없는 감동을 준다.

다시 오에서, 타이틀의 이슬람교 인도와 설교의 유혈 충돌까지 911 사태 이후 미국 사회 다수 사람이 다짜고짜 무 슬림 (또는 비슷 한 특징이 있는 인종)으로 정치의 부정확 한 HeiWuLei'내 이름은 칸 」에 고발하는 듯'의식 형태 극단적'에 따 른 비극영화 속의'이데올로기 형태'는 또'종교'와'정치'의 두 영역에서 기원했다.사실, 나는 종종 정치와 종교 (사랑도 포함)는"본질상"매우 가깝다고 생각한다. 모두"믿는 자는 굳게 믿고, 믿지 않는 자는 굳게 믿지 않는"태도이다. 이러한"신앙행위"때문에 나는 자신이 믿는 것이"진리"라고 자인하게 된다.지나친 극단화의 결과는'비극 만들기'였다 (내 이름은 칸의 비극은'정치와 종교의 결합'에서 비롯됐다.다.

그리고 극단의 이유 중 하나는 서로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에 흔히'각인된 인상'으로 상대방을 평가하여 편견과 차별을 초래하게 되는 것이다.9.11 테러 이후 미국 교사가 학생들에게 이슬람교를 소개하면서"islamism은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종교이다."라고 말한 장면이 기억난다.다른 한편으로 모스크에서 신도들에게 반격을 호소하는 광신도들도 마찬가지다.이는 한 부분만 갖고 전체를 보는 편견의 복제 행위다.칸 개인의 미시적 시각으로 돌아가 보면 그는 어릴 적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수준의 곁눈질과 대우를 받았다. 형식은 다르지만 본질도 역시 고정관념에 따른 편견과 차별이 아니었을까.

중요한 건'내 이름은 칸'이 가슴 찡한 에피소드들로 가득 찼지만, 본질적으로는 긍정의 에너지가 가득 찬 영화였다는 점이다.즉, 순수한 사람이 열심히 살아간다. 아무리 고달프고 즐거워도, 아무리 의사소통의 장애가 많아도, 아무리 외적인 환경이 오해되고 비우호적이어도, 칸은 돌아가신 어머니의 가르침대로'매사 좋은 말과 좋은 일을 하라'고 한다.영화에서 그에 대한 각종 부당한 대우는 동정심을 불러일으키는 것 외에도, 또한 그가 견지하는 긍정적인 가치의 감동시키는 부분을 부각시킨다 (여기에서 더욱"가정 교육"의 중요성을 볼 수 있다).미국 대통령과 마주칠 기회를 놓칠지언정 다시 돌아와 자신이 접대했던 흑인마을을 구하는 장면처럼 사랑과 선량함은 긍정적이고 밝은 창조자라는 메시지가 짙게 전달되며 보는 동안 긍정적이고 따뜻한 힘을 강하게 느낄 수 있다.

기독교인이든 이슬람교인이든, 미국인이든, 중동인이든, 인도인이든 모두 지구인이고 공통적인 보세 가치 (이해 · 다원 · 존중 · 박애 · 선량함 등) 가 있기 때문이다."이 또한 내가 매우 좋아하는"교회에 있는 흑인 마을과 고인을 위해 모두 큰 소리로 노래하는"장면 때문에, 왜냐하면 지금 모든 사람들이 종교적인 구별이 없기 때문에, 오직 고인을 위해 모든 사람의 공동의 진심, 더 큰 호응 영화 칸 어머니의 명언:"세상에는 종교적인 구별이 없고, 오직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의 구별이"긍정적인 의미!

칸 씨가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 앞에서"내 이름은 칸 (khan)이다. 믿을 수 없다"고 말할 때는 눈물이 솟구치는 순간이었다.중요한 것은 무슬림의 목소리뿐 아니라 모든 차별받는 집단 (약자, 장애인, 여성 등)의 공동한 외침의 상징이며 편견과 고정관념을 낳는 이별 이데올로기에 대한 반격 이기도 하다는 점이다.사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갖고 있는 감정은 동일하다. 모두 가 좋 은가나 쁜 가 가장 순수 한 개념이 사랑 때문에 선량 한 정성과 신념, 이것이 야말로 우리 인류의 공동 신앙을 추구 하기 위해 노력하는 강조 하지 말고'종교','정치'의 차이, 좀 더 공동의 핵심 가치를 추구하는,이 세계는 더욱 안락 평화!

"내 이름은 칸"은 정신적, 정신적 장애가 있는 소인배들의 노력을 통해 종교와 정치의 오랜 대립이 빚어낸 편견의 비극을 착실하게 토론했다. 그리고 인류의 최대 공통약수의"보세 가치"를 붙들고 나로 하여금 조금만 엿보고 전체를 보는 경이감을 갖게 했다.비록이 영화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인도영화 순위는 씨름을 하자 아버지에 밀려 3위에 올랐지만, 재미와 감동은 없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
Scroll to Top